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이슈

“대표가 성폭행” 고소한 걸그룹 BJ... CCTV엔 신난 듯 ‘깡충’

by Hi_doa-papa╰(*°▽°*)╯ 2024. 3. 25.
반응형

성폭행 cctv엔 걸그룹성폭행 cctv엔 걸그룹
출처:  “대표가 성폭행” 고소한 걸그룹 BJ... CCTV엔 신난 듯 ‘깡충’ (chosun.com)

 

소속사 대표에게 성폭행당할 뻔했다며 무고(誣告)한 걸그룹 출신 BJ(인터넷 방송인)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가운데, 사건 당일 상황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단독 박소정 판사는 지난 21일 무고 혐의로 불구속기소 된 A(24)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하고 법정 구속했다. 검찰이 구형한 징역 1년보다 높은 형량이었다. A씨는 혐의를 부인했지만, 박 판사는 “A씨 진술이 일관되지 않고 CCTV 영상과도 일치하지 않는다”며 받아들이지 않았다.

 

A씨는 작년 초 소속사 대표가 자신을 성폭행하려 했다며 강간미수죄로 경찰에 고소했다. 사무실에서 만난 대표가 강압적으로 성폭행을 시도했고, 대표가 옷을 벗으려는 틈을 타 급히 도망쳤다는 주장이었다. 그러나 당일 사무실 내부 CCTV에 포착된 A씨 행동은 진술과 상당 부분 달랐다.

성폭행 cctv엔 걸그룹성폭행 cctv엔 걸그룹성폭행 cctv엔 걸그룹

JTBC ‘사건반장’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A씨는 당시 여유로운 걸음으로 나와 소파에 앉았고 가방에서 립글로스를 꺼내 발랐다. 비스듬히 누운 자세를 한 채 전자담배도 피웠다. 사무실을 나온 뒤에는 느긋하게 대리기사를 기다리기도 했다. 재판부가 지적한 진술의 신빙성이 의심되는 장면이다.

성폭행 cctv엔 걸그룹성폭행 cctv엔 걸그룹성폭행 cctv엔 걸그룹

 

증거가 남아있는데 뻔뻔한 주장을 한 것이었네요. BJ활동까지했으면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을 텐데,,, 왜 이런 행동을 했는지,,, 거짓말은 정말 어떤 경우도 안되는 것을 느끼네요.

 

반응형